대리점 개설문의

  • Company
  • 각종 보도 및 광고

각종 보도 및 광고

 
작성일 : 14-04-21 15:34
2014년 3월 데코저널 기사 -우리마루-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949  
 
 

 
강화마루 시공을 위한 걸레받이 신기술, 특허획득 ‘커플 몰딩’
 
국내 가공 생산 업체 전문기업 우리마루는 강화마루 시공을 위한 걸레받이 新기술,
‘커플 몰딩’으로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커플몰딩은 새로운 방식의 몰딩으로 향후 걸레받이 몰딩 시장을 대체할 제품이다. 강화마루 시공을 모든 인테리어 작업 완료 후 행함으로써 선시공시 나타나는 마루의 파손 및 하자발생을 감소 시켜주며 커플 몰딩의 사용으로 향후 발생하는 하자보수의 용이성으로 인한 시간 단축 및 비용 절감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에 소비자에게 커다란 만족을 느끼게 해 준다.
두 개의 걸레받이로 구성된 ‘커플 몰딩’은 ‘1번 걸레받이’와 ‘2번 걸레받이’로 나뉘어져 있다. 벽지 시공 전에 바닥면으로 마루판 두께를 확보 한 뒤 제1걸레받이를 견고하게 부착 후 나머지 모든 인테리어를 완료한 다음 마지막으로 강화마루를 바닥에 시공 후, 남겨두었던 제2걸레받이를 제1걸레받이에 부착시켜 마감한다.
‘제1걸레받이’를 시공 시 제2걸레받이 시공지점인 하단 부분에 콘크리트용 타카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견고한 시공이 가능하다. 실리콘 미사용 시 습기의 방출이 용이하고 이탈, 휨 정도의 변형을 예방할 수 있고, 후 공정으로 인한 마루변형 및 파손 또한 예방이 가능하다. ‘제2걸레받이’ 시공 시엔 마루바닥판을 강하게 눌러 압박시공하여 무거운 가재도구에서도 걸레받이 하단부와 마루판 상부와의 틈새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2걸레받이와 제2걸레받이와의 사이에 소량의 접착제와 목재용 실타카 사용으로 마감이 말끔해져 인테리어 품질 또한 향상 시킬 수 있다. 여기에 기존 2회 사용을 하던 골판지(보양지) 사용도 1회 줄일 수 있다. 게다가 소비자 부주의로 마루에 하자가 있어 마루판 교체를 할 경우, 제2걸레받이만 떼어 낸 다음 마루판 교체를 한 후 제2걸레받이만 부착하면 마감이 완료되어 벽지의 손상이 없다.